블로그 이미지
이레하우징
신축빌라, 무입주금빌라.친환경고급빌라.대형복층빌라.구옥빌라 전원주택,서울근교전원주택.소형목조주택.2억전원주택.예쁜타운하우스.2층전원주택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Notice

Category

분류 전체보기 (568)
전원주택 (41)
신축빌라_고양일산서구 (33)
신축빌라_고양일산동구 (49)
신축빌라_고양덕양구 (62)
신축빌라_서울시 (87)
신축빌라_인천시 (85)
신축빌라_김포시 (15)
신축빌라_부천시 (41)
신축빌라_경기기타 (23)
신축빌라_파주시 (96)
오피스텔.아파트.상가 (17)
부동산.건축정보 (3)

Recent Post

Recent Comment

Archive

안녕하세요.

주말 잘보내셨나요?

저는 이번 주말 친구와 함께 홈파티를 즐겼답니다.

저는 집에 누구를 초대해서 함께 노는걸 좋아하는데요.

그럴려먼 일단 거실이 넓어야 되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집을 보러 다닐 때

홈파티를 즐길 만큼 거실이 넓으면서도

홈파티를 하지 않을 때에도

잘 활용할 수 있는 거실을 선호한답니다.

그냥 한마디로 넓지도 좁지도 않은 거실을 원해요..^^

오늘 동패동파주신축빌라 웨스턴파크3차 전세 현장을다녀왔는데요. 

파주동패동신축빌라 웨스턴파크3차 분양 전세

이곳 거실이 딱 좋더라구요!

전에 다녀왔던 곳은 거실이 너무 운동장처럼 넓었어서..

거실 사진은 이따가 보여드리는걸로 하고~

일단 이곳이 어떻게 되어있는지부터 알려드릴게요!

이곳은 2개동 16세대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41평형으로 3-bay, 4-bay로 되어있습니다.

2개동이라고하니깐 너무 작은거 같죠?

기존에 입주마무리한 동들까지 합하면

총 30여개동이라고 하네요

대단지를 형성해 있었습니다!

이곳의 교통편이 궁금하실텐데요.

동패동파주신축빌라 웨스턴파크3차 전세에서는

3호선 동패역세권을 누릴 수 있습니다.

GTX와 경의선 야당역과 운정역, 서울 각지역,

인천, 김포, 안양, 공항등으로 가는 광역버스에 더해

자유로와 제 2자유로는 진입 5분이내,

문산-서울상암간 고속도로까지~

아주 다양한 교통편을 이용할 수 있겠다 싶었어요. 

또 많은 학부모님들이 가장 중요한

교육환경 역시 살펴보셔야하는데요.

저 역시도 살펴봤습니다!

이곳 동패동파주신축빌라 전세에는

운정신도시생활권, 일산신도시생활권

두 생활권을 누릴 수 있는 아주 좋은 위치에 있어서

교육환경 역시 두 신도시 생활권에서

다 누릴 수 있더라구요. 

운정신도시지역에서는 자립형인 운정고,

혁신고교인 동패고를 비롯한 지산초,

시립유치원 11곳과 사립유치원 7곳까지있구요.,

일산신도시지역에서는 덕이초, 덕이중, 고양예고,

백송고, 덕이도서관 까지 갖추고 있어서

우리 아이들 태어날때부터 초등학교, 중

학교, 고등학교까지 등, 하교 걱정은 없겠더라구요.

앞서 운정신도시, 일산신도시 생활권 모두

누릴 수 있다고 말씀드렸는데요.

다른 생활환경도 알아볼게요. 

운정호수공원, 운정유비파크는 5분이내에 있어서

어린이날 때 굳이 멀리 가지 않고

공원에서 맛있는거 먹으며

놀아도 충분하단 생각이 들었어요.

대형마트, 백화첨, 관공서, 법조타운,

대형식자재맡, 이마트, 하나로마트, 백화점,

일산시장 5일장 등 대부분의 편의시설들이 10분이내에 있다고 하니

생활이 더 윤택해질 수 있다는 생각도 들었네요.

특히 제일 마음에 들었던건

로데오 거리와 메가박스가 주변에 있단거!

영화보는걸 좋아하는데요.

 

▶▶▶ 해당 동영상 구경해보기 ◀◀◀

 

주말이나 사람들 많은 시간대보다는

심야영화나 아침에 사람없을 때 보는걸 좋아하거든요.

그런데 이렇게 집근처에 있으니

일어나자마자 영화시간표 알아보고

모자만 덜렁 쓰고 가도 되겠다 싶었네요~~

거기에 더해 롯데아울렛, 신세계아울렛 그리고

대학교병원부터 크고작은 1,2,3차 병원들까지 있어서

갑자기 아플 때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겠다 싶었어요.

이제는 내부도 보시죠! 

▶▶▶ 이레하우징 다른 분양현장 구경해보기 ◀◀ 

 

이레하우징 신축빌라 분양 전세

우선 엘리베이터가 있어서 편리해요

오즘은 운동을 한다고

계단을 걸어서 올라 다니다고 하는데요

저희도 계단을 걸어서 올라오긴 하는데

장을 보고 박스나 장을 본 보따리를 들고 올 때는

엘리베이터를 이용하고요

출근이나 외출할 때도 이용합니다.

계단도 난간 손잡이가 주물로 된 철제 난간이라

안전해 보여서 마음이 놓이기도 합니다. 

다용도실에는 전자동 빨래건조대가

무상으로 기본제공된다고 합니다.

비가 온다거나 날씨가 흐믈흐물할 때는 빨래에서

냄새가 많이 나기도 해서 문제인데

아무런 걱정없이 빨래를 해서

전자동빨래건조대에서 건조를 하면

바람도 나오고 리모콘으로 높잦이도 조절해가며

편리하게 뽀숑뽀숑한 발래를 하고

새 옷처럼 옷을 입을 수 있어 좋답니다. 

거실과 안방에는 에어컨도 빌트인으로

천장에 설치되 있어 이제 곧 다가올 무더운 여름도

시원하게 보낼 수 있겠어요 .

스탠드는 자리와 공간을 많이 차지하고

일부 코너 공간에는 시원한 바람이 가지를 않는데

천장형 시스템에어컨은 거실과 집안 곳곳을

시원한 바람이 퍼져 나가서

온 집안 어느 곳에 있든지

시우너하게 지낼 수 있겠어요 . 

앞서 설명한 것처럼 저는 좁지도 넓지도 않은

딱 적당한 사이즈의 거실을 원한다고 했는데

여기 사진으로만 봐도 딱 적당하지 않으세요?

이곳 웨스턴파크는

층간소음방지흡음재로 시공했다고해요.

친환경마감재로 시공했다고 하니

더 믿을만한거 같아요.

거기에 더해 내진설계 및 시공이라고 하는데요.

최근 포항지진과 관련된 뉴스보셨죠?

지열발전소 때문에 일어난 지진이라고 하는데요.

우리 지역에서 지진이 안날거라는 보장은 없잖아요.

그래서 내진시공은 꼭 확인해야할 부분인거 같아요.

또 거실과 안방에는 시스템에어컨이 달려있었어요~ 

파주동패동신축빌라 분양 전세 웨스턴파크3차의 거실
파주동패동신축빌라 분양 전세 웨스턴파크3차의 시스템에어컨

방의 옵션도 살펴봐야죠~

하이라이트(3구) 전기인덕션과

형냉장고 2set붙박이장이 있었어요~

최고급 인덕션에 인테리어 식탁,

음식물 분쇄기까지 있네요.

음식물 분쇄기는 정말 갖고싶었는데,,

이렇게 옵션이라니 좋네요!!

환기창까지 볼 수 있었습니다!

주방 옆으로는 보조주방이 있었는데요.

이곳에 보조싱크대와 1구 전기인덕션을 볼 수 있었어요.

전동 빨래 건조대까지 있네요~

진짜 짱짱한 옵션들이 있어서 깜짝 놀랬어요.

거기에 더해 전세대 고급블라인드를

기본으로 설치해놨는데요.

이게 모든 창에 적용된다고하네요! 

파주동패동신축빌라 분양 전세 웨스턴파크3차의 주방
파주동패동신축빌라 분양 전세 웨스턴파크3차의 보조주방

주방옆에 있는 다용실에는

보조주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시설을 해 놓았고 주방수납공간도 많이 만들어 놓아서

정말 용도가 다양한 다용도실이거 같아요

인테리어식탁과 최고급 인덕션 및 음식물분쇄기를

입주선물로 준다는 안내표지판도 있네요 .

음식물 분쇄기를 정말 제가 갖고 싶었던것입니다.

특히 한여름에는 음식물 찌꺼기가 하루도 못가든요

온 집안이 냄새가 진동하는데

위생이나 건강에도 나쁜건 당연이고요

그런데 이렇게 음식물분쇄기가 주어 진다니

정말 기분 좋은 입주선물입니다. 

파주동패동신축빌라 분양 전세 웨스턴파크3차의 입주선물

안방에는 붙박이장과, 화장대, 드레스룸이

기본 설치 되어있었는데요.

사실 드레스룸만 있거나

붙박이장만 있는 집들은 많이 봤는데

붙박이장과 드레스룸 둘다 있는 집은

잘 못본거 같아요.

그리고 드레스룸만 있어도 여자분들은

아시겠지만 옷들 다 안들어가잖아요.

그래서 다른 수납공간이 꼭 필요했는데,

이곳 동패동파주신축빌라 전세에는

붙박이장과 드레스룸 둘다 있어서

남편옷과 제옷 충분히 들어가고도 남겠다 싶었어요~^^ 

파주동패동신축빌라 분양 전세 웨스턴파크3차의 안방
파주동패동신축빌라 분양 전세 웨스턴파크3차의 안방욕실
파주동패동신축빌라 분양 전세 웨스턴파크3차의 드레스룸

그리고 요즘 가장 큰 문제가 층간 소음인거 같은데요.

이곳은 2중창호 2중유리 2중단열 2

방음이라서 층간소음을

조금이나마 줄이기 위해

노력했다는 점을 알 수 있었는데요.

층간 소음으로 인해 사건사고들이 많았는데

이제는 조금 줄일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파주동패동신축빌라 분양 전세 웨스턴파크3차의 중간방
파주동패동신축빌라 분양 전세 웨스턴파크3차의 작은방

 또 세대별 개인창고와 텃밭까지 있으니

우리 아이 어릴 때부터 같이 텃밭 가꾸면

교육에도 참 좋겠다 싶었어요.

그리고 무인택배함까지 있는걸 볼 수 있었습니다. 

파주동패동신축빌라 웨스턴파크3차 분양 전세.mp4
9.62MB

오늘 이렇게 동패동파주신축빌라

웨스턴파크3차 전세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여기만큼 옵션이 빵빵한 곳을 잘 보지 못한거같아요.

그만큼 빵빵한 옵션들 때문에 많이 놀랬던거 같은데요~

다음번에도 빵빵한 옵션들 보이는

집 있으면 꼭 소개하러 올게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세요^^ 

 

▶▶▶ 이레하우징 문자 전화 카톡 상담하기 ◀◀ 

posted by 이레하우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