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이레하우징
신축빌라, 무입주금빌라.친환경고급빌라.대형복층빌라.구옥빌라 전원주택,서울근교전원주택.소형목조주택.2억전원주택.예쁜타운하우스.2층전원주택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Notice

Category

분류 전체보기 (568)
전원주택 (41)
신축빌라_고양일산서구 (33)
신축빌라_고양일산동구 (49)
신축빌라_고양덕양구 (62)
신축빌라_서울시 (87)
신축빌라_인천시 (85)
신축빌라_김포시 (15)
신축빌라_부천시 (41)
신축빌라_경기기타 (23)
신축빌라_파주시 (96)
오피스텔.아파트.상가 (17)
부동산.건축정보 (3)

Recent Post

Recent Comment

Archive

 

고양시 덕양구 동산동에 자리잡은

삼송신축빌라 만족함이 있는 곳!

 

11월이 시작되면서 2019년도

2달이 채 남지 않았는데요.

처음 시작할 때만 해도

나름 세워둔 계획들이 있는데 지

금 돌아보니 아쉬움이

남지 않나 싶어요.

그래서 남은 시간을 더욱

알차게 보내야겠다 하는

생각을 해본 하루네요.

그래서 오늘은 알차게 준비해본

삼송신축빌라 방문기인데요.

이곳은 은평신도시의 배후지구로

지목되면서 투자의 가치도 급상승하고 있어

더없이 유익한 정보가 될 것 같아요

고양시 덕양구 동산동신축빌라 힐하우스 삼송역 복층 분양 전세

 

교통편을 제일 먼저 살펴보면

삼송역세권에 속하면서

도보로 9분 정도의 거리밖에는

되지 않아요.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분들에게는

반길 수밖에 없는 부분이기도 하죠.

현재 신분당선도 추진 중에 있기 때문에

지금도 좋지만,

향후가 더 기대되는 곳이기도 해요.

그 외에도 통일로까지는 2분,

고양대로 1분, 외곽순환 고속도로가 5분

정도 밖에는 걸리지 않아서

차량을 이용하기에도 좋은 곳이죠.

교통은 모든 생활의 첫 시작이니만큼

주의 깊게 살펴보시는 분들이 많은데

딱 맞지 않을까

싶을 만한 교통망이었어요.

주변 생활 인프라까지도 짜임새 있는

고양시 동산동에 소재하고 있는

 삼송신축빌라였는데요.

우리나라에서 최고라고 불릴만한

쇼핑몰단지인 고양스타필드가 있었어요.

이 하나만으로도 풍부하다 싶은데

이케아,트레이더스 등

쇼핑의 천국이라 불릴 만큼

다양한 편의시설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어린이공원과 도서관 등이

가깝게있었어요.

주변 인근으로 초등학교부터,

중고등학교까지 통학을 신경 쓰지 않아도

될 만큼 도보로 걸을 수

있는 곳들이 많았어요.

자녀들의 학교 문제를

걱정하시는 분들에게도

기분 좋은 소식이지 않을까 싶어요.

 

 

본격적으로 내부를 살펴보면

엘리베이터가 설치되어 있었는데요.

복도가 여유로운 편이라

어느 정도 프라이빗함이 보장되는 곳이었어요.

삼송빌라는 10여 개 동의 80여 세대가

구성된 곳이에요.

1.5룸부터 시작해서 투룸,

스리룸까지 다양하게 있는데요.

평수는 중소형대

평수로 실용성 있고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25평형부터 42평형까지 다양했습니다.

단층과 복층 세대로 구분할 수 있는데

단층의 경우는 외부에 테라스가 있으며

복층 세대는 테라스가 2개나 있어

다양한 용도로 사용이 가능해요.

물론 일부 세대는 1개인 곳도 있어요^^

 

실내로 들어가면 여닫이로 설치된

중문이 보이는데요.

바로 옆에는 전신거울이 있어서

들어오고 나갈 때 매무새를 살펴보기 좋아요.

거울 덕분인지 현관이 좀 더 넓어 보이는

효과가 있었는데요.

중문도 투명함과 반투명

유리로 되어 있어 들어설 때부터

넓은 구조가

한눈에 보이는 곳이었어요.

 

고양시 덕양구 동산동신축빌라 삼송역 복층 분양 전세 힐하우스의 엘리베이터와 넓은 복도
고양시 덕양구 동산동신축빌라 삼송역 복층 분양 전세 힐하우스의 현관 중문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시야는

그야말로 시원하다 싶었는데요.

거실과 주방은 일체형으로 되어 있어요.

그래서 더 개방감 있고 트인 기분이 들었죠.

아무리 넓어도 구조에 따라서 답

답하게 느끼는 경우들이 있는데

여긴 평형대에 비해서 더

넓게 나왔구나 싶었어요.

쇼파월부터 아트월까지 거리가 있어

답답하지 않았는데요.

전체적인 인테리어가 워낙 깔끔해

첫인상부터 좋다는 말이

연신 나오는 곳이었죠.

좋은 건 여기서 그치지 않았습니다.

집 안에 있는 전등은 모두 전기 절약형

LED 전등으로 되어 있었어요.

친환경 마감재를 사용했는데

이 또한 모두 국산품으로 입주자

분들의 건강까지도 책임지는

안전한 집이었습니다.

유리와 창호는 모두 2중으로 시공이 되어서

단열효과와 방음까지 한꺼번에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았다고 할 수 있는데요.

보이는 곳

뿐만 아니라 보이지 않는 곳까지도

잘 만든 고양시 동산동에 삼송빌라였습니다.

 

그리고 절로 눈이 가게 되는

시스템에어컨인데요.

거실을 좀 더 넓게 그리고

시원하게 지낼 수 있도록

만들어주는 설비였어요.

원래 찬 공기는 위에서부터 내려와야

더 시원하게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거 아시죠?

여름철 무더위를 거뜬하게 이겨낼 수 있도록

만들어주는 부분이 아닌가 싶어요.

 

고양시 덕양구 동산동신축빌라 삼송역 복층 분양 전세 힐하우스의 일체형 주방과 거실
고양시 덕양구 동산동신축빌라 삼송역 복층 분양 전세 힐하우스의 거실 아트월
고양시 덕양구 동산동신축빌라 삼송역 복층 분양 전세 힐하우스의 공사중인 거실 에어컨

 

메인 화장실은 샤워부스가

따로 설치되어 있었는데요.

화이트 바탕의 블랙이 유니크

하면서도 깨끗한 이미지를 더해주었네요.

화장실이 워낙 밝은 이미지라

시각적으로도

넓어 보였던 것 같아요.

메인 화장실 옆으로

수납을 할 수 있는 공간이

따로 마련되어 있었는데요.

수납장을 두거나

사진을 걸면 참 예쁘겠다 싶었어요.

마치 전시회를 온 듯한 분위기를

만들어 줄 수 있을 법한 공간으로

활용도에 따라서 충분히

멋스럽게 이용이 가능한 부분이죠. 

 

◆◆◆ 고양시  동산동 삼송 역세권 복층빌라등

 

이레하우징에 있는 다양한분양 현장

둘러보기 ◆◆◆ 

 

고양시 덕양구 동산동신축빌라 삼송역 복층 분양 전세 힐하우스의 메인 화장실

 

주방은 얼핏 봐도

어마어마한 공간이다 싶었어요.

ㄷ자 구조로 여자라면 누구나

꿈꿔볼 만한 곳이었는데요.

네이비톤의 싱크대부터 화이트한

느낌의 상부장까지 컬러의 매치가

딱 봐도 제일 눈에 들어오는

부분이 아니었나 싶어요.

가스레인지 옆으로 냉장고를

넣을 수 있는 구조까지

동선이 참 완벽하다 싶었는데요.

그 완벽함은 넉넉한 수납까지 더해져

완성형 주방이라

불러도 손색이 없었어요.

요즘은 에어프라이어,

생활에 편리함을 제공해 주는

주방용 전자제품들이

다양해지면서 그만큼 넓이를

요구하게 되는데

워낙 넓다 보니 자리 걱정은

따로 하지 않아도 되겠다 싶었어요.

아일랜드 식탁도 있어

다양하게 사용하실 수 있었네요.

 

고양시 덕양구 동산동신축빌라 삼송역 복층 분양 전세 힐하우스의 대면형 주방
고양시 덕양구 동산동신축빌라 삼송역 복층 분양 전세 힐하우스의 모던한 주방

 

들어서자마자 넓은 안방은

참 시원하다 싶은 느낌을 받았어요.

창이 넓게 있어서 채광이 좋았고

덕분에 밝은 곳이었죠.

천장에 보시면

시스템 에어컨 공사를 하는 부분이

눈에 들어오는데요.

안방에도 매립형으로 되어 있어

깔끔하겠다 싶었어요.

삼송신축빌라는 방마다 온도 조절기가

따로 설치가 되어 있는데

그러다 보니 개인에 맞게

사용이 가능해요.

중앙난방의 경우 개인의

따라 온도 차가 크기 때문에

불편하고 오히려 효율성에서는

떨어지기 마련인데 이런 시스템은

참 마음에 드는 부분이 아닌가 싶어요.

안방 화장실도 알짜배기로

들어있었는데요.

작은 공간이지만 베이스의 화이트가

넓어 보이면서 덕분에 밝아

좁다는 느낌을 받지 못했네요.

 

고양시 덕양구 동산동신축빌라 삼송역 복층 분양 전세 힐하우스의 안방에 에어컨 공사중
고양시 덕양구 동산동신축빌라 삼송역 복층 분양 전세 힐하우스의 안방 욕실

 

다른 방 또한 좁지 않고 넓은 편이었어요.

제가 봤던 평형대에서

이 정도의 넓이면 잘빠졌다

싶을 만큼 넉넉한 게

아이들의 방이나 서재용으로

쓰기에 딱 맞겠다 싶었죠.

각각 창문이 있어서

답답함이 없었고

다용도실이 있는 방의 경우

활용도가 더 넓은 곳으로

보면 볼수록 괜찮은

곳이구나 싶었네요.

고양시 동산동의 시그니쳐인

삼송신축빌라의 전체적인 구조는

참 짜임새 있다고 표현할 수 있었어요.

일체형으로 주방과 거실이 연결되어서

더 넓어 보이며 각각의

남는 공간들이 많아

사용하기에 따라서 다른

느낌을 연출할 수도 있다는 게 특징이었죠.

평형대가 다양하다 보니

보시는 것마다 조금씩은

다를 수 있겠지만 매립형 에어컨을 비롯한

기본적인 시설들이 워낙 잘 되어 있어서

기대하게 만드는 곳이었네요.

 

고양시 덕양구 동산동신축빌라 삼송역 복층 분양 전세 힐하우스의 중간방
고양시 덕양구 동산동신축빌라 삼송역 복층 분양 전세 힐하우스의 작은방

 

집을 고를 때는 어느 하나가 아니라

다양한 부분을 종합적으로 보게 되는데

여기라면 종합적으로 OK를

외치게 되는 곳이었어요.

편리한 라이프를 시작으로

집안에서 누릴 수 있는

것들이 많으니 저절로

선택하게 만드는 곳이 아닐까 싶어요.

직접 현장을 둘러보고 싶으신

분들은 부담 갖지 마시고

편안하게 연락해주세요.

고양시 동산동 인근의 삼송빌라를

직접 보시면

아마 더 만족하실 거에요.

 

posted by 이레하우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