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이레하우징
신축빌라, 무입주금빌라.친환경고급빌라.대형복층빌라.구옥빌라 전원주택,서울근교전원주택.소형목조주택.2억전원주택.예쁜타운하우스.2층전원주택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Notice

Category

분류 전체보기 (568)
전원주택 (41)
신축빌라_고양일산서구 (33)
신축빌라_고양일산동구 (49)
신축빌라_고양덕양구 (62)
신축빌라_서울시 (87)
신축빌라_인천시 (85)
신축빌라_김포시 (15)
신축빌라_부천시 (41)
신축빌라_경기기타 (23)
신축빌라_파주시 (96)
오피스텔.아파트.상가 (17)
부동산.건축정보 (3)

Recent Post

Recent Comment

Archive

저희는 낭만주의자들 처럼 집을 찾아다녔습니다~

우선 교통이라던지 이런 것들을 다 따졌고,

우선은 노는것이

잘만 이루어질 수 있다면 무

엇이든 할 계획이었다는거죠~

그러다보니 교통이 좀 편리해야 하고

나중에 자녀계획이

있을때에도 당연하겠지만

보육시설 및 교육 시설이

전부 가까웠으면 좋겠는것입니다.

파주 해가온 이곳은 8개동 64세대 대단지 프리미엄으로서

1층에는 광폭테라스가 위치하고 있으며

4층은 럭셔리 복층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주차는 상당히 잘되어 있는데

아무리 갖다가 세워도

부족하지를 않습니다~

일전에 있었던 아파트는

상당히 많은 주차 스트레스를 야기했었습니다.

그렇게 해서 이웃과 많이 다투고

충돌도 많이 일어나는 등의

다양한 스트레스에 시달리지 않아도

되어서 아주 좋았다는

것이지요~ ㅎㅎ

“교통시설이 아주 굿” 

파주시 운정신축빌라 해가온 복층 분양 매매 전세

파주 운정역 도보 10분거리는

수도권광역철도를 이용하기에는

아주 최적의 입주조건을

가지고 있다고 봐도 무방했습니다.

그리고 버스정류장이 150m밖에 안된다고 하니까

이 부분도 상당한 메리트로 와닿았는데

만약 교통이 별로이면

상당히 짜증이 뒤섞인 말들을

많이 했을 것 같은데

그렇지 않아서 다행이었습니다~

서울-문산고속도로 250미터가

떨어져 있었다고 하는것은

서울로의 접근성도 아주 좋다고 하는 것을 나타냅니다

그밖에도 대로변의 입지를 가지고 있어서

나중에 개발이 될때에도

상권으로 될 가능성이 있다고

하는것도 좋은것이구요~

“주변 인프라의 매력으로”  

그리고 대형마트와 백화점이 7분거리이면서

대형 식자재 마트가 다수가 존재하고 있으며

일산시장 일산 5일장 로데오거리 메가박스 등등

생활권역이 아주 다양해서 좋았습니다.

우선 엘리베이터가 존재를 하고 있는데

편안하게 윗층과 아랫층을 왔다갔다 할수가

있어서 괜찮은 것 같습니다~

파주운정신축빌라전세 전실의 모습입니다.

우선 현관 신발장의 경우에는 저렇게

신발을 놓을수 있는 여분의 공간이 띄어져

있어서 인지 쉽게 보관을 할수가 있었고

신발장에는 손잡이가 달려 있어서 열면

바로 신발을 보관하기 편리하게 해두었습니다~ 

이 모습은 1층 테라스의 모습인데요~

여러분들 보면 광폭 테라스의 장점을 알수가 있어요.

우선 빨래나 일광욕하기도 좋으며

해가 져도 아름다운 곳이기도 하면서도

가족들과 단란하게

바베큐 파티를 벌여도 좋은 곳이지요~ 

파주시 운정신축빌라 해가온 복층 분양 매매 전세 임대 1층 테라스

여기는 3층에서 부터 가지고 있는 테라스로

1층이나 2층에 비해서 비주얼은 좀 딸리는 것 같지만

그래도 조망권은 아주 좋은 곳인지라 괜찮습니다.

저는 1층을 계약을 알아봐야겠네요~ ㅎㅎ

이곳은 해가온 복층으로 올라가는 곳이라고 하시더라구요~

이곳을 통해서 올라가면은 2층이 나오는데

여분의 공간을 생활할 수 있도록 만들어둔곳이기

때문에 파주운정신축빌라전세의 다양한 건축 철학을

맛볼수가 있었습니다.

계단은 목재로 되어 있어서 자칫 잘못하면

차가워보일수 있는 시멘트 형식이 아닌 목재로 하여

냄새나 따뜻한 느낌을 주도록 설계가 되어 있습니다.

해가온 복층은 생활하기 매우 편리하게 되어 있습니다.

우선 방이 있다고 하는것은 상당히 고무적인것이고

마치 2층 처럼 활용 할수도 있고 밑에층에서 활동을

하고 위에층은 뭐 이웃을 거주시켜도 될만큼 넓네요;;

그리고 올라오면은 이렇게 넓은 공간을 쓸수가 있어서

그냥 당분간은 쓸일이 없다면 창고로도 개조해서

쓸수가 있을것 같습니다.

저는 이곳을 만약 계약 해야 한다면 그냥 파티장소가

어떨까 하는 생각이 있습니다.

1층에는 평범하게 생활을 하지만 이제 친척들 모두를

초대해서 이곳에서 놀게 하는것이지요~

그래서 게스트 하우스 식으로 꾸며봐도 좋을 것 같더라고요~

복층빌라 방인데요~

넓어갖고 가구 한두개 놓고 진짜 게.하 처럼 꾸미면

아주 만족스러울것 같은데 이놈의 돈이 문제죠..

어쨋든 이것을 계약 해야 한다면 당연하게도 윗층도

잘 꾸며봐야겠어요~

1층입니다.

이미 생활권을 예시로 꾸며두었는데

LED 조명이 반사등처럼 퍼져 있어서 실내 인테리어를

수놓고 있는데 인테리어 방식이 저와 비슷해서

한번 보고 이대로 계획을 해보려고 사진을

찍었는데 여러분들에게도 소개를 좀 해드릴게요~

궁금하시니깐~

검정색 포인트월이 자리를 잡고 있고

그 밑으로 쇼파가 있어서 한번 자리를 잡으면 절대로

일어나지 못할 비주얼을 선사하고 있는 듯 합니다.

위에 복층과 비교했을때에는 1층을 많이 신경쓴

느낌이지만 이렇게 차이가 날줄은…

어쨌든 위에다가 파티분위기 하려면 전기도

좀 다룰줄 알아야겠군요;; 

 

▶▶▶ 어떤 구조를 찾아도

 

얼마의 분양가를 찾아도

 

이레하우징에는 전부 다 있어요  

확인해보기 ◀◀◀ 

우선 파주운정신축빌라전세는 환경호르몬 발생자재가

절대로 쓰이지 않아서 새로 이사오면 나타나는 병 같은

그런 증후군은 나타나지 않습니다.

보통 사람들이 새집으로 이사를 가면 그렇게 악몽을 꾼다고

하던데.. 저는 참 다행이다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층간 소음 방지 기능을 채용하여 위에서

슬리퍼를 신고 다니지 않아도 어느정도 생활 소음은

차단시켜준다고 하니까 이웃과 이러한 문제로

얼굴 붉히지 않아도 될것 같네요~

그리고 화재예방과 불연자재를 시공하여서

불이 났을때에도 안전한 가옥의 조건을 갖춰서

안심이 되어요~ 요즘에는 불연소자재를 많이

시공들을 하고 있는데 이 집도 보편적으로했을수도

있으나 그래도 만족합니다.

화장실은 샤워공간이 따로 분리되어 있어서

옆공간까지 물이 많이 튈리가 없고 갑자기

사람이 들어왔을때에도 갑자기 급습을 당하기

보다는 저기 뒤에 숨어 있으면 될것 같다는

생각을 해보게 되었네요 (웃음)

파주시 운정신축빌라 해가온 복층 분양 매매 전세 거실

거실로 나와서 부엌을 바라본 모습입니다~

우선 거실에서 부엌에서 조리를 하고 있기에

소통에는 커다란 지장을 줄것 같지는 않은데요~

1자로 쭉 되어 있어서 가운데가 허전해보일만큼

집이 넓네요..

파주운정신축빌라전세의 부엌은 아주 고급스럽고

예쁩니다~

의도적으로 저렇게 설계를 해두었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기본적으로 식탁위에는

불빛이 잘 비취는 전등을 두어 분위기 있는

불빛 연출을 하게끔 해둔것도 맘에 드는군요~

멀리서 보더라도 저곳은 식사장소다라고

이야기하고 있는것 같네요~

부엌은 이렇게 되어 있는데 1자로 되어 있고

보조주방이 바로 보이게끔 되어 있네요~

보조주방에서는 무엇을 할수 있을까 생각을 해본다면

바로 이러한 라면이라던지 간단하게 가족들 몰래 해먹는

곳이 되기도 할것이고 명절때에는 이곳에서 전을 부친다던가

아니면 닭고기나 생선이 냄새가 많이 나게 될 경우에

사용을 하게 될 공간이 될것일 것 같네요~! ㅎㅎ

파주시 운정신축빌라 해가온 분양 매매 전세 주방

안방에는 더블침대가 LED시공이 되어 있는데

요즘에는 무드등이 저것으로 대체가 된다는 기분인데

파주운정신축빌라전세 외에도 많은 곳을 돌아다녀봤지만

결과적으로는 저런 무드등이 많이 시공이 되어

있었던것 같더라구요~

안방 화장실은 말그대로 세안이 가능하게끔 되어

있어서 간편하게 씻기도 좋고 머리도 감을수가 있네요~

보니까~

중간방은 공부하기 딱 좋은 공간인듯 싶습니다.

이곳에서 공부를 하게 되면 아주 잘 될것 같아요~

아직 아이 계획은 없어서 이곳을 공부방으로 쓰려구

하는데 아내가 이곳에다가 향초 피우고

분위기 좋게 만들자고 하네요~

작은방은 딱히 할것은 없겠지만 창고나 이런곳

혹은 드레스룸으로 꾸며볼 예정인데

이곳은 특별하게 따로 마련된 드레스룸이 없다는

것은 참고하시면 될 사항인듯 싶네요~ ㅎㅎ

그 이유는 작은방의 붙박이가 있어서 드레스룸 혹은

다용도실로 만들어서 사용을 하게 되면 딱일 것 같더란

말이지요~

파주시 운정신축빌라 해가온 복층 분양 매매 전세 안방

어쨌거나 해가온에 대한 간략한 정보를 모아보았습니다.

기타 부수적인 것으로는 실입주금이 신용한도에 따라

상이하다는 점을 알아두시면 될것 같고

입주또한 바로 입주가 가능하다는

점을 아셨으면 좋을것 같고

전용면적이 상당히 넓은

확장성을 띄고 있다고 하는것을

아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혹시나 혼자 이곳에서

거주하실 분이 계시다면

되도록 같이 사는것이 신상에도

이롭고 좋을것 같습니다~

어쨌든 개발창고가 있다고 하는 그 자체가 엄청난

메리트로 다가온것은 아닐까 하는 기대감에

또한 이곳을 찾게 만드는것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어쨌든 계약을 하시려고 계획하고

계신분들의 건투를 빕니다~  

 

 

posted by 이레하우징